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액션&어드벤쳐

[고전게임] 알라딘 (Aladdin) 추억의 디즈니 도스시절 고전게임~ (win가능)

by 아재게임 2024. 5. 30.

알라딘 애니메이션 영화 나왔을때 재밌었다..

 

디즈니에서 알라딘 영화 나왔을때 참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일요일 아침에 "디즈니 만화동산" 에서도 알라딘이야기가

에피소드식으로도 방영을 했었죠...

 

(추억돋네..ㅋㅋ)

 

 

디즈니에서 애니메이션영화 방영 후에는 게임도 바로 나왔습니다..

라이온킹(제 블로그에 있습니다 ㅎㅎ), 알라딘, 타잔 등등

출시된 게임들도 애니메이션과 같은 시나리오대로

진행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Ctrl - 칼 휘두르기

Alt- 사과 던지기

스페이스바 - 점프

방향키 - 이동

 

"디즈니의 알라딘" 타이틀 화면

 

EXIT TO DOS

요즘 누가 알까요? 저 문구가 어디로 나가는것이라는 건지..


바로 시작하면 됩니다...
불에 오래 머무르면 에너지가 떨어지면서 죽습니다..조심..
죽으면 지니와 아부가 나오네요...

 

Aladdin.exe
3.54MB

 

해당파일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즐겜하세요~

 


뭔가 밝고 심각하지 않게 보고싶은걸 찾으신다면

알라딘 실사영화 추천드립니다..

 

강추! (강력추천 줄인말임)

 

괜히 천만 넘은게 아닙니다..

 

2019년5월23일 개봉하여 1,279만명의 관객수를 기록하였다...대단대단...